Ffmpeg win binary options
FFmpeg. Linux Packages를 다운로드하십시오. Stable-Backports, Testing, Unstable을위한 Debian 공식 패키지 Oldstable, Stable, Unstable Ubuntu를위한 Debian deb-multimedia 패키지 Vivid, Wily, Xenial의 공식 패키지 Ubuntu Trusty PPA를위한 멀티미디어 대부분의 정적 바이너리 제공 최신 릴리스 분기 Fedora 및 Red Hat Enterprise Linux 패키지. Linux Static Builds. Windows Packages. OS X 패키지. OS X 용 정적 빌드 Intel 64 비트 OS X 10 5 이상용 32 비트 및 64 비트 빌드. 소스 가져 오기 . 명령을 사용하여 Git을 통해 소스 코드를 검색 할 수 있습니다. Git에 액세스 할 수 없거나 복제 속도를 높이고 대역폭 사용을 줄이려고합니다. FFmpeg는 항상 매우 실험적이고 개발자 중심의 프로젝트였습니다. 많은 멀티미디어에서 핵심 구성 요소입니다 프로젝트에 지속적으로 추가되는 새로운 기능을 제공합니다. 개발 분기 스냅 샷은 실제로 99 번 작업하므로 사람들은 사용하기가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Git 저장소. 약 3 개월마다 FFmpeg 프로젝트가 새로운 maj를 만듭니다 또는 릴리스 중요 릴리즈 사이에 중요한 버그 수정이 추가되었지만 새로운 기능은 추가되지 않는 지점 릴리즈가 나타납니다. 이 릴리즈는 배포자 및 시스템 통합 자용입니다. 소스 자체에서 컴파일하려는 사용자는 위의 개발 분기 사용을 고려할 것을 강력히 권장합니다. FFmpeg 개발자가 활발하게 작업하는 유일한 버전입니다. 릴리즈 분기 만이 개발 분기에서 선택한 변경 사항을 선택하므로 추가 기능 및 보안 패치와 같은 훨씬 더 빠른 버그 수정을받을 수 있습니다. FFmpeg 3 2 4 Hypatia.3 2 4 2017-02-10에 릴리스되었습니다. 3 2 4 릴리즈 지점에서 가장 최근에 안정적인 FFmpeg 릴리스입니다. 2016-10-26에 마스터에서 잘라 냈습니다. 다음 라이브러리 버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FFmpeg 3 1 7 Laplace.3 1 7은 2017-02-09에 릴리스되었습니다. 3 1 릴리스 지점의 최신 안정 FFmpeg 릴리스입니다. 2016-06-26에 마스터에서 잘라 냈습니다. 다음 라이브러리 버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MinGW FFmpeg Windows에서 FFmpeg를 컴파일하려면 MinGW 환경과 엄격하게 필요한 몇 가지 도구를 설치해야합니다. 다음 절에서는 필수 구성 요소 중 일부를 설치하기위한 몇 가지 지침을 제공합니다. 일반 컴파일을위한 유일한 엄격한 요구 사항 FFmpeg의 바닐라 버전 없음 외부 라이브러리 MinGW 컴파일 환경 및 git 소스 코드를 다운로드하고 업데이트하는 데 필요합니다. 또한 때때로 크로스 컴파일이 더 쉽습니다. CrossCompilingForWindows에는 필요한 다양한 종속성을 컴파일하기위한 힌트 단서가 들어 있습니다. mingw도 사용하고 있습니다. Windows 관련 컴파일 정보는에서 공식 문서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기본적으로 컴파일러 mingw mainline 또는 mingw-w64에 대해 두 가지 옵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둘 다 Windows 용 gcc를 제공합니다. 날짜보다 이전이고 DirectShow 헤더와 같이 더 많은 라이브러리 호환성을 제공하므로 mingw-w64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inst 여기에있는 ructions은 기본적으로 mingw 메인 라인이지만 기본적으로 두 개의 MinGW 패키지 MinGW 또는 mingw-w64를 설치하고 하나의 MSys 또는 Msys2를 설치하고 MinGW는 gcc와 헤더를 제공하고 변경하며 Msys는 make 및 bash와 같은 쉘 유틸리티를 제공합니다. MinGW - w64는 아마도 MinGW와 비슷하지만 더 나은 헤더 파일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기본적으로 다운로드 가능한 컴파일러가 없다는 것에주의하십시오. 미리 컴파일 된 컴파일러를 제공하는 mingw-builds 프로젝트가 필요할 것입니다. mingw-w64를 사용하려면 기본적으로 MinGW 설정을 사용하여 Msys를 설치하십시오. 위와 같이, 하지만 단지 msys 개발자 옵션을 확인한 다음 mingw-w64 컴파일러를 설치하십시오.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다음과 같이 PATH를 적절하게 구성하십시오. mingw-w64 설치 i686-4 9 2-posix-dwarf - rtv3-rev0 mingw32 binc MinGW msys 1 0 bin이 PATH의 시작 부분입니다. 이 경우, MINGWPATH는 C가됩니다. mingw-w64 i686-4 9 2-posix-dwarf-rtv3-rev0 mingw32.Also DirectShow 입력 장치를 사용하려면 mingw-w64를 컴파일러 또는 크로스 컴파일러로 사용해야합니다. 즉, MinGW 헤더에이 기능이 없기 때문입니다. 또한 라이브러리를 설치하려면 configure --prefix usr local 또는 - prefix c installs mingw - w64 i686-4 9 2-posix-dwarf-rtv3-rev0 mingw32 i686-w64-mingw32. l MINGWPATH에 무언가를 설치하고 싶다면 atter를 클릭하십시오. 다운로드 페이지를 찾으십시오. MinGW MSys를 설치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자동화 된 설치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보통 C MinGW에 설치되는 대부분의 기본 핵심 패키지를 다운로드하지만 구성시 설치 경로를 정의 할 수 있으며이 가이드의 뒷부분에서 MinGW 경로 또는 MINGWPATH로 호출 할 경로를 기록해 두십시오. MinGW를 설치하면 Windows 메뉴에서 MinGW 항목과 함께 MinGW 항목을 볼 수 있습니다. 클릭하십시오. bash 쉘을 가진 터미널을 시작할 것입니다. 이것은 GNU Unix 환경으로되어 있고, 그것을 얻기위한 약간의 유닉스 명령을 알아야합니다. 또는 MinGW 항목이없는 경우, 수동으로 file. MinGW는 Windows 디렉토리를 원시 UNIX와 유사한 경로처럼 보이게하는 마운트 메커니즘을 채택합니다. mount 명령의 출력을 확인하고 매핑 메커니즘을 익히십시오. 나머지 가이드에서는 명시 적으로 지정하면 UNIX 매핑 된 경로를 사용합니다. 기본적으로 사용자 홈은 MINGWPATH msys 1 0 home USER에 배치되며 이는 msys 셸의 작업 디렉토리가됩니다. 마지막으로 시스템 환경을 편집해야합니다 MINGWPATH bin 디렉토리를 추가하는 경로 변수 이것은 시스템과 msys 쉘이 MinGW가 제공하는 프로그램을 찾을 수있게 해줍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이 할 수 있습니다. 설치 한 다음 콘솔을 실행하면 구성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설치 한 gcc를 이미 PATH에 설치했습니다. MSYS2, 설치하십시오. MSYS2 설치 홈에서 또는 명령을 실행하십시오. MSYS2 셸을 실행하지 않도록주의하십시오. 그러면 FFmpeg가 생기므로 MSYS 바이너리 빌드가 권장 및 종료되지 않습니다. . 필요한 패키지를 설치하십시오. 또한, MSYS2 시스템 자체에서 GCC를 설치할 수 있으며 위의 mingw-w64 명령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MSYS2에는 Arch Linux에서 채택 된 pacman이라는 패키지 관리 시스템이 있으며 모든 ows 명령 줄에서 바이너리 패키지를 쉽게 설치할 수 FFmpeg를 컴파일하려면 i686 또는 x86x64 버전에 mingw-w64 GCC 환경을 설치해야합니다. 명령 중 하나를 사용하십시오. 이것은 실제로 MSYS2 용으로 빌드 된 명령을 설치하지만 gcc 창 컴파일러 정상적으로 구성하고 작성하십시오. MSYS2를 사용하는 경우 많은 패키지가 pacman - S pkg-config와 같이 pacman을 사용하여 쉽게 설치 될 수 있습니다. 불행히도이 파일은 etc와 같은 파일이 실행 파일과 함께 있어야하는 바이너리를 생성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거기에 약간의 어려움을 야기 할 수 있습니다. t 3688과 같은 것들에 대한 의존성을 제거하기 위해 파일을 제거 할 수 있으며, time. MinGW 설치 스타일을 연결할 때 - static을 사용하여 요구 사항을 피할 수 있습니다. 로컬로 설치된 패키지를 MinGW MSys packages 이런 이유로 우리는 로컬에 설치된 파일에 usr local을 사용할 것을 권장합니다. 즉, 로컬 패키지를 제거하기 위해 --prefix usr local을 사용하여 패키지를 구성합니다 그것은 usr 로컬 디렉토리를 지우기에 충분합니다. 이것은 또한 MinGW MSys와의 충돌을 피해야합니다. Git는 FFmpeg에서 사용하는 소스 코드 제어 시스템이며 소스 코드를 다운로드하고 업데이트해야합니다. 공식적인 Git 프로젝트 사이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권장 설치 방법은 msysgit 프로젝트입니다. 자동 설치 프로그램은 Git을위한 별도의 Msys 환경을 만듭니다. MinGW와 msysgit을 같은 시스템에 공존 시키려면 Windows 환경에서 조정이 필요합니다. 실제로 msysgit 설치 프로그램은 MinGW 설치에 의해 설정된 환경 값 중 일부를 수정하고 수동으로 복원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특히, HOME 변수를 수정하여 MINGWPATH를 가리 키도록해야합니다. msys 1 0 home USER. edit path, 그래서 git bin 및 cmd 경로는 해당 MinGW bin 디렉토리 다음에 위치합니다. yym은 엄격한 요구 사항이 아니므로 최적화 된 컴파일이 가능하므로 설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Wi 용으로 설치하는 가장 쉬운 방법 nodows는 제공되는 바이너리를 다운로드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32 vs 64 비트 중에서 제공되는 버전 중에서 선택해야합니다. usr 로컬 bin 또는 bin에 다운로드하여 설치하십시오. 바이너리의 이름에는 대개 프로그램 버전 예를 들어 이름이 yasm 인 복사본을 만들어야하기 때문에 yasm 만 사용하여 호출 할 수 있습니다. 대체로 소스 버전을 설치하고 컴파일 할 수 있습니다. yasm을 실행하려고 할 때 누락 된 파일에 대해 불만을 표시하는 경우, 당신은 Microsoft Visual C에서 Microsoft Visual C 2010 SP1 재배포 가능 패키지를 설치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ffplay 및 SDL 출력 장치에 필요한 프로젝트 웹 사이트에서 볼 수 있습니다. 1 2 버전이 필요합니다. MINGWPATH에 설치된 FFmpeg configure는 자동 감지 할 수 있어야합니다. sdl-config pkg-config에서 발행 한 SDL 플래그에는 응용 프로그램이 콘솔에 로그온하지 못하게하는 - mwindows 플래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해결 방법으로 해당 플래그를 제거해야합니다. sdl-conf를 편집하여 ig 스크립트 또는 lib의 SDL pkg-config 파일에 있습니다. 이 버그는 여기에서보고되었습니다. libx264는 MinGW msys 환경에서 컴파일되고 설치 될 수 있습니다. 가장 최근 버전은이 주소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정적이 아닌 파일을 사용하려면 사용해야합니다. --enable-shared configure 옵션. 이 기능을 작동시키는 방법을 알아낼 수 있었던 유일한 방법은 --extra-ldflags를 추가하는 것이 었습니다. L libx264unpackeddir --extra-cflags - I libx264unpackeddir을 ffmpeg configure 행에 성공적으로 완료했습니다. libx264 빌드. 가져 오기 스텁 라이브러리를 만드는 데 필요하므로 DLL 스타일 FFmpeg 빌드를 만들 계획이라면 MSVC Microsoft Visual Studio 컴파일러의 DLL에 링크 할 수 있습니다. DLL 파일을 만드는 데 사용되는 Microsoft 도구입니다. Visual Studio와 함께 번들로 제공됩니다. Microsoft Visual Studio Express를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시스템 경로에있는 디렉터리를 추가해야합니다. binutils의 일부인 대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의 단점은 기본적으로 활성화 된 MSVC에서 링커 최적화 옵션을 사용하면 가져 오기 라이브러리가 손상된다는 것입니다. DirectShow 캡처에는 dshow SDK가 필요하며 dshow 입력 장치를 통해 지원됩니다 DirectShow 지원은 mingw-64 컴파일을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DirectShow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FFmpeg 매뉴얼의 dshow 섹션을 확인하십시오. 최근 OpenAL 프레임 워크를 사용하여 오디오 장치에서 가져 오기 위해 필요합니다. SDK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설치하십시오 --enable-openal로 설정하면 --extra-cflags와 --extra-ldflags를 추가하여 OpenAL 라이브러리와 헤더의 위치를 지정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include dir의 모든 헤더를 a로 이동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FFmpeg가 OpenAL 헤더를 찾을 AL 디렉토리를 분리합니다. pkg-config는 많은 소프트웨어 라이브러리에서 사용되는 프로그램입니다. FFmpeg는 사용할 컴파일 플래그를 결정하기 위해 포함되어 있습니다. MinGW에서 기본적으로 설치되지 않으므로 수동으로 설치해야합니다. 관련 MinGW FAQ도 있습니다. 이 주소 중 하나에서 pkg-config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시점에서 다음 패키지를 설치해야합니다. GLib 바이너리. gettext-runtime Binaries. pkg-config Binaries. gettext-runtime에는 pkg-config에 필요한 GNU 국제화 라이브러리가 들어 있습니다. 기본 빌드를 구성하려면 FFmpeg 소스 디렉토리에서 configure를 실행하기 만하면됩니다. 필요한 모든 패키지를 설치하면 MinGW는 FFmpeg를 빌드하기위한 유일한 엄격한 요구 사항입니다. FFmpeg 소스를 업데이트해야합니다. MinGW 쉘을 열고, FFmpeg 소스를 체크 아웃 한 곳으로 디렉토리를 변경하고, FFmpeg를 구성하고 일반적인 방법으로 만들어야합니다. 때로는 MinGW. Windows Compilation Tips에서 느리게 고통스러워합니다. 종속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종속성 워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ldd와 목적이 비슷합니다. Windows 기본 터미널을 사용하면 고통 스러울 수 있습니다. 특히 EN 키보드가 아닌 경우 특수 문자를 입력 할 필요가 없습니다. autohotkey는 바로 가기를 구성 할 수있는 멋진 FLOSS 프로젝트이며 다른 멋진 것들을해라. 더 많은 리소스. 윈도우에서 FFmpeg 전용 리소스를 많이 찾을 수있다. 이 주소에서는 MPlayer뿐만 아니라 FFmpeg 빌드에도 사용되는 MinGW 환경을 찾을 수있다. 다음 프로젝트에는 많은 크로스 컴파일 스크립트가있다. FFmpeg 의존성을 가지며 mingw와 함께 작동하도록하는 방법에 대한 힌트를 포함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모든 디스플레이를 하나의 커다란 연속 디스플레이로 캡처합니다. 영역으로 제한하고 싶다면 영역을 표시하십시오. Calculator라는 창에있는 내용을 가져옵니다. 프레임 율 10의 화면 캡처가 가능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것을 변경하십시오. 나는 파일과 스트리밍 출력 모두에 인코딩했는데 꽤 잘 작동합니다. 답변 : Jun 26 15 at 15 20. 처음으로이 질문을 보았을 때, gdigrab 옵션이 없었습니다. FFmpeg Jet 8 월 1 15 18 ffmpeg 사용 경험 Windows 10에서 gdigrab를 사용한 경험은 다소 끔찍합니다. 10 월 15 일 15 일 19시 39 분. scape 실제로 Mike Versteeg 3 월 6 일 16시 16 분 38. Windows 10에서 ffmpeg-3 2로 잘 작동합니다. 2 정적 잼 박스 3 월 13 일 22 51.이 코드는 Windows XP Sp3 및 ffmpeg 마지막 버전에서 성공적으로 시도됩니다. 12 12 월 2012 Windows 용 c Windows system32 디렉토리에 복사해야합니다. PC에서 ScreenCapture를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을 설치하십시오 msi 파일 그것의 등록한 자동 판매기 ically 파일에서 IscrenCapture h 파일과 함께 보냈습니다 .- 캡처 화면 비디오 및 오디오 당신이 가지고있는 장치 오디오를 조정합니다 - RealTek AC97 Audio입니다. 레지스트리에 UscreenCapture의 params를 설치할 수 없습니다. IscrenCapture에서도 시도했습니다. h 파일은 항상 전체 파일을 제공합니다. scren 캡처 만 레지스트리 위치에 매개 변수 유형에 오류가 있습니다. dword는 작성자가 지정하지만 regbinary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자르기 ffmpeg 함수를 사용하여 명령 줄에서 모든 영역을 캡처합니다. isxwidth xheight는 영역의 너비입니다. xleft xtop을 캡처하고 싶습니다. 사각형 캡쳐의 왼쪽 상단에있는 코드를 캡처하고 싶습니다. 비디오 만 캡처 할 수 있습니다. NB x11grab은 Linux에서 특별히 작동하지 않습니다. X11은 자동으로 라인 명령을 코딩 할 수 있습니다. 포맷 비디오 출력을 사용했습니다. flv로 내가 최고의 렌더링 및 작은 용량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mp4로 성공하지 못합니다. ffmpeg로 미디어 장치를 알 수 있습니다 .-이 명령 줄을 사용하여 PC에서 모든 사운드를 녹음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1 월 4 일 13시 16 분 07에 답했다. 이것을 구현하는 패치는 ffmpeg 메일 링리스트로 보내졌다. 이것은 gdigrab을 x11grab처럼 동작시킬 것이다. 또한 ffmpeg 코덱 페이지는 VfW Video for Windows라고도한다. DirectShow 캡처가 지원됩니다. 9 월 30 일 12시 3 분 26.이게 내가 지금 저지른 것 같아요. 3 월 13 일 15시 23 분. 어떻게하는지 설명해. 기본으로, uscreencapture dshow 필터를 설치 한 다음 ffmpeg - f dshow - i video UScreenCapture를 설치하십시오. 이 무료 서비스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Avanti는 Gui4Cli과 C 및 C로 작성된 추가 dll로 구동됩니다. 따라서 Avanti는 작고 Windows XP 기본 리소스에만 의존합니다. Windows XP에서는 문제없이 실행해야합니다. 및 Vista. Notes Windows 7 및 8 사용자에 대한 업데이 트되었습니다. Avanti GUI는 사전 처리기로 AviSynth를 삽입하는 옵션과 FFmpeg에 대한 무료 프런트 엔드입니다 그것은 모든 기본 및 고급 FFmpeg 옵션을 통해 사용자 친화적 인 제어를 제공합니다 템플릿 예제의 번호는 포함 할 필요가 없습니다. 사전 정의 된 Avanti AviSynth 사전 프로세서 옵션을 사용하려면 AviSynth에 익숙 함 Avanti는 zip 폴더에 압축 된 휴대용 응용 프로그램으로 제공되며 설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애드웨어 또는 인터넷 액세스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모든 FFmpeg 코덱 및 기본 인코딩 설정에 쉽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FFmpeg 스크립팅 내장 에디터를 통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설정은 저장되고 다음 세션에서 복원됩니다. 모든 인코더 설정, 사용자 추가 및 스크립트를 템플릿 파일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보다 나은 가독성을 위해 Avanti GUI에서 FFmpeg 로그 출력을 다시 포맷합니다. 인코딩 및 작업 처리 후 시스템을 자동 종료합니다. 시스템 제어 2 패스 인코딩을 처리하는 옵션. 고급 일괄 처리 작업은 사용자 템플릿을 통해 작업 설정을 허용합니다. ES 옵션을 사용하여 인코딩 mpeg2 헤더 플래그를 수정하기위한 DVD 제작을위한 기본 mpeg2 mp2 ac3 스트림 23 2 3 풀다운 포함 23 976 p. Option AVI 헤더 필드 수정 FourCC 및 f rame 레이트 내장 AviSynth 편집기가 내장 된 AviSynth AUTO 및 USER 모드는 템플릿에서 스크립트를 실행할 수있게 해주는 가상 소스 경로를 지원합니다. AviSynth 스크립트 미리보기 디버그 옵션을 통한 내부 비디오 미리보기 preview. electable FFmpeg AviSynth 미리보기로 AviSynth 고급 색상 보정 AviSynth 자르기 확장 가능한 패드 옵션 미리보기 및 calculator. Selectable FFmpeg AviSynth wrapper. Aption을 통해 VirtualDub frameserver 형식의 스타일 편집기 preview. Support와 함께 AviSynth 자막 Mux 굽기 옵션을 사용하면 PAL 비디오 소스를 NTSC 대상으로 변환 할 수 있고 반대의 경우도 PAL에서 오디오를 변환 할 수 있습니다. NTSC와 그 반대로 피치 보정 기능을 지원합니다. 휘도 레벨을 16-235에서 0-255로 수정하고 그 반대로 feq 프리셋 편집기 및 미리보기 옵션을 사용하는 18 밴드 오디오 이퀄라이저를 제공합니다. 오프라인 컨텍스트 감지 chm을 사용하면 직접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관련 기사에 F1 press. Avanti version 0 9 3.이 버전에 대한 중요한 노트를 읽으십시오. 이 버전은 심각한 문제 때문에 철회되었습니다. 모든 버전은 FFmpeg를 별도로 다운로드해야합니다. 아래에서 다운로드 할 수있는 FFmpeg 빌드를 항상 사용하십시오. 다른 응용 프로그램에 포함 된 FFmpeg 버전은 특정 용도로 수정 될 수 있으며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Avanti 버전 이상은 최근 FFmpeg 빌드를 기대합니다. 2014 년 1 월, Avanti-076 7z 사용 2013 년 1 월보다 오래된 빌드의 경우 Avanti-071 7z를 사용하십시오. 2012 년 2 월 이전에 릴리스 된 빌드의 경우 다른 템플릿 세트를 사용해야합니다. 자세한 내용을 읽고 템플릿 대체품을 다운로드하십시오. 작은 FFmpeg 0 중요이 가이드와 명령은 더 이상 제공되지 않지만 포맷 관련 정보는 있지만 인코딩 명령은 공식 ffmpeg 인코딩 가이드를 참조하십시오. 여기에는 오디오 비디오 인코딩을위한 작은 개인 치트 시트가 있습니다. FFmpeg 0 5 및 다른 도구를 사용하여 가장 많이 사용되는 것들 중 일부는 내가 MP4 M4V 또는 MKV 컨테이너에서 H 264 및 AAC를 사용합니다. 대부분 FFmpeg 명령 생성 도구가 있습니다. 질문을하면 저에게 연락해서 도움을 주시고, 기부 해주십시오.
Comments
Post a Comment